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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0. 9. 15:05
2006. 10. 9. 15:05
Carpentry_Auto.zip일단 첨부파일 Carpentry.zip 파일을 압축 풀고 Razor 폴더안에 있는 Macro 폴더에 집어넣어주시기 바랍니다.저는 매크로 안에다가 또 폴더를 만들어서 카테고리별로 매크로를 정리하지만안그러시는 분들이 더 많기에 그냥 바로 Macro 폴더 안에 넣어야지 두개가 연동되면서 돌아가도록 만들었습니다.룬북을 하나 준비해서 첫번째는 은행, 두번째는 카펜상점에 찍어주세요.은행은 도착했을시에 은행이 바로 열릴 수 있는 위치여야 하고카펜 상점은 마크된 지점이 엔피씨와 거래를 할 수 있는 지점이어야 합니다.(따라서 브리튼이 아닌 좀 한적한 도시를 추천드립니다)옷은 되도록 입어주시고 가방안은 룬북과 마법책 이외에는 넣지 마시구요.주논님의 자동 나무 매크로도 같이 돌릴 수 있도록 힘을 100으로 잡아주세요.이 매크로 역시 힘을 100 기준으로 만들어놓았습니다.리콜이 실패하면 정말 대책없습니다.(보통 마나 체크나 타겟 체크로 마법의 성공여부를 판단할 순 있는데마나의 경우 개개인 케릭의 마나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수정을 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한글판을 쓸 경우 이프문 수정이 제대로 안되서 그냥 하게 됐습니다.타겟 체크 역시 룬북을 사용하기 때문에 타겟이 뜨지 않고요)반드시 메절을 리얼로 58까지 올려놓으시기 바랍니다.은행안에 가방을 준비하고 그 가방안에 리콜시약 넉넉하게 넣어주시고판자 역시 넉넉하게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판자를 다 쓸때까지 매크로가 돌아갑니다.벌어온 돈 역시 이곳으로 들어갑니다.(주논님의 자동 나무 매크로에서 판자가 저장되는 위치도 저곳이므로되도록 위치를 되도록 엇비슷하게 맞춰주시기 바랍니다)위에있는 백팩을 보시면 오른쪽 위 부분에 있는것이 "국자"라는 것이고오른쪽 아래있는 것이 "나무 방패"입니다."국자"는 카펜 도구이고 "나무 방패"는 우리가 이제 만들어서 팔아야 할 아이템입니다.
국자를 꺼내서 쓰는 매크로도 만들어봤으나 국자 소비량이 너무 많아서 좋지 않더군요.그래서 그냥 사는걸로 만들었습니다.추가(타겟)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시고 국자를 클릭하면서 위 스샷처럼 scorp가 추가됩니다.추가하실때 갯수는 20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Buy-1~5 아무곳에나 등록해놓으시면 됩니다.[상태 : 사용] 상태로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팔기 매크로는 나무 방패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추가 (타겟) 버튼을 이용하여 나무 방패를 추가해주세요.한번에 몇개까지:이건 99개로 해주시기 바랍니다.[상태 : 사용] 상태로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리스톡 기능을 이용하여 나무와 시약, 국자살돈을 자신의 백팩으로 가져오는 부분입니다.타겟 : 선택한 아이템 을 클릭하여 오른쪽 버튼을 누른후 다시 선택을 클릭합니다.그리고 은행안에 있는 리콜 시약과 판자와 돈이 저장된 백팩을 클릭해줍니다.(리스톡 타겟 셀프 기능은 잘 작동이 되지 않는 버그가 있어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Carpentry Bank 에서 룬북을 더블클릭하는 부분입니다.첫번째는 은행, 두번째는 카펜상점 룬이 들어간 룬북을 선택하셔야 합니다.더블클릭: 0x40047166 이 부분을 클릭하시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셔서 다시 선택을 눌러주세요.그리고 자신의 룬북을 찍으시면 해당 아이디가 다르게 바뀔것입니다.
Carpentry Auto 에서 룬북을 더블클릭하는 부분입니다.첫번째는 은행, 두번째는 카펜상점 룬이 들어간 룬북을 선택하셔야 합니다.더블클릭: 0x40047166 이 부분을 클릭하시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셔서 다시 선택을 눌러주세요.그리고 자신의 룬북을 찍으시면 해당 아이디가 다르게 바뀔것입니다.
물품을 만들기 전에 재료를 꺼내는 리스톡 기능입니다.리스톡 기능에서 필요한 재료들을 등록해 줍니다. (힘 100기준)판자 3300개, 리콜 시약 2셋, 돈 200 지피
벌어온 돈을 저장 백팩에 넣는 역할입니다.Organizer-5번에 등록해줍니다. (5번으로 만든 이유는 사용빈도가 가장 적기 때문입니다.)추가 (타겟) 버튼을 이용하여 등록하면 되고핫백 취소 버튼을 눌러서 아까 은행안에 있는 백팩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재료를 꺼낼때도 그곳에서 꺼내고 저장할때도 그곳에다 저장하는겁니다)
판자를 체크해서 판자를 가지러 가고 하는 매크로이기 때문에 판자를 등록해줘야 합니다.왼쪽 하단에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뜹니다.
오른쪽 하단에 타겟 버튼을 클릭하고 판자를 클릭해주세요.아이디랑 옆에 색이 기록이 될겁니다.이름에는 직접 Board 라고 써주시고단축어에는 bd라고 써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매크로의 Carpentry Auto로 와주시기 바랍니다.지금 선택된 곳에 ContextMenu:1 (0x104D) 라고 써있는 것이 보일겁니다.ContextMenu:1 (0x104D) 은 벤더를 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눌렀을때 사기 버튼을 클릭한것이고선택된곳에 아래에 보이는 ContextMenu:2 (0x104D) 는 팔기 버튼을 클릭한 겁니다,뒤에 (0x104D) 는 벤더 고유의 아이디로다른 마을의 카펜터일 경우 아이디가 다르기 때문에 고쳐주어야 합니다.이것은 오른쪽 버튼을 눌러도 다시 선택 기능이 없으므로해당 부분을 삭제하고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여기서부터 녹화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해당 카펜터를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눌러 사기 버튼을 눌러주시고같은 방법으로 팔기 버튼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그리고 ContextMenu:1,2 를 다시 원래 위치로 배열해 주시고요.시작은 이렇게 하시면됩니다.은행 근처에서 Carpentry Bank 를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알아서 매크로가 돌아갑니다.나무를 다쓰면 매크로가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