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계획'만' 거창했습니다.
음악도 풀로 사용하려고 했는데결국은 1분 40초짜리 허름한 영상이 되고 말았군요.
사실 어제 울온도 안하고 이거 만들고 있었는데 프리미어 프로 1.0의 심각한 오류로부터 2시간여의 작업이 날아가는 데미지를 받고
프리미어 6.5로 1시간여동안 만들다가 맘에 안들어서 프리미어 프로 1.5버전을 입수, 다시 제작에 착수.
레코딩 해놓은 소스영상은 10여개정도 되는데 다 맘에 안들어서 이렇게 짧아졌는지도.
쓸데없는 로고따위에 신경을 써버려서 정작 영상은 구려진데다가 레터박스역할을 하게 하려고 아래에 배치한 녀석도
위치 선택 미스. 다시 뽑으려다가 귀찮아서 그만둠. 뭐 별로 상관없지않습니까(...)
배경음은 브라질의 천재 보컬리스트 앙드레 마토스가 속해있었던(지금은 샤먼) 앙그라의 에시드 레인(!)
한때 멜로딕스피드메탈에 빠져있었을 때 강력히 느꼈던 음악.
만들면서 배운사실은 어두운 곳에서 패킷비디오를 찍을 땐 인로어를 써야한다는 것. 레이저의 필터로 인로어는 쓸일이 없지만
패킷비디오를 재생할 땐 모든 필터가 걷히더군요 -_-). 프리미어의 브라잇니스 필터를 적용하고서야 좀 보입니다.
아 참, 참고로 하단 로고의 빙글빙글UO-HwaRang-*&(*^#*& <-요거는 울티마의 룬문자입니다. 해석하자면 HWARANG.
대략적인 도둑의 스킬 소개.
하이딩 : 딜레이 10초. 다른 이들의 눈에 보이지 않게 숨는다. 디텍팅 히든이나 리빌에 의해 강제로 모습이 드러나기도 함.
하이딩이 GM일 경우 디텍팅 히든 GM은 50%의 발견 확률을 갖습니다.
스텔스 : 딜레이 10초. 하이딩 70 이상일 때부터 수련할 수 있음.
숨은 상태에서 최대 스킬/10(소수점 이하버림)만큼의 걷기가 가능합니다. 뛰는건 불가능.
스누핑 : 딜레이 1초. 상대의 백팩을 훔쳐볼 수 있습니다. 가장 수련하기 쉬운 스킬.
백팩 내의 다른 가방도 뒤질 수 있지만 트랩포치를 터뜨리지 않도록 주의 -_-)
스틸링 : 딜레이 10초. 상대의 물건을 훔칩니다. 최대 스킬/10(소수점 이하 버림)스톤만큼의 물건을 훔칠 수 있습니다.
스틸링을 사용했을 시 하이딩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시퀀스1. 화랑샤드의 아이피와 포트. 배경은 르네상스(!)
시퀀스2. 도둑의 정석. 하이딩과 스텔스(탈것을 타면 스텔스를사용할 수 없음)를 이용해서 조용하게 쏙 빼가는 정석기술.
변장 -하이딩 - 스텔스 - 스누핑 - 스틸링 콤보와 (이건 자작극입니다 -_-)
시퀀스3. 스텔스가 없는 도둑이 대체로 사용합니다. 설사상대가 눈치챈다 하더라도뺏기는 경우가 허다함.
변장 - 지나가면서 스누핑 - 상대방의 백팩이 보이는 약 두 타일 떨어져서 스틸링 -
타겟이 멀다는 메시지 이후 달려가서 기습(유즈스킬스틸링 웨잇포타깃 라스트타깃) <-이쪽 영상은 실전영상.
제가 스누핑하니 상대가 역스누핑하면서 zz대다가아덴봉을 잃은것도 모르고 코포로도발하려는 모습이 보입니다.(죄송.)
시퀀스4. 두둥두둥 비트에 맞춰 가드샷
시퀀스5.지금은 수정된 버그입니다. 칼립님의 훨윈드. 순간 까메오로 바바리안 등장.정신 못차리고 켁켁대는앤션트웜.
'앤션은 다만 드레이크에 지나지 않았다.'
시퀀스6. 칼립님 감사. 사용툴은 프리미어프로1.5, 포토샵CS, 캠타시아빌드101.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b
제작 & 작성: 유오를 사랑하는 아주 멋진 사람, 아를르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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