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순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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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 속도(타격 사이의 초 딜레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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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표시된 수치는 타격 사이의 딜레이를 초로 표시한것이다. 그 수치가 낮을수록 공격속도는 빨라진다. 만약 전투도중 스태미너가 낮아지면 공격 속도도 낮아진다. 소수점 이하의 수는 가까운 자연수로 반올림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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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속도 | 공격자의 스태미너 |
5 | 25 | 50 | 75 | 100 |
20 | 7.5 | 6.0 | 4.9 | 4.2 | 3.7 |
30 | 4.8 | 3.9 | 3.3 | 3.0 | 2.4 |
35 | 4.0 | 3.4 | 2.9 | 2.4 | 2.1 |
40 | 3.6 | 3.0 | 2.6 | 2.1 | 1.9 |
45 | 3.1 | 2.7 | 2.3 | 2.0 | 1.7 |
50 | 2.8 | 2.4 | 2.0 | 1.6 | 1.5 |
55 | 2.6 | 2.3 | 1.8 | 1.5 | 1.3 |
60 | 2.4 | 2.0 | 1.6 | 1.5 | 1.2 |
70 | 2.1 | 1.6 | 1.5 | 1.2 | 1.0 |
80 | 1.8 | 1.5 | 1.2 | 1.0 | 0.9 |
| 무기가 적중될 확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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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기스킬 은 그 무기를 사용하는 해당 스킬의 수치와 동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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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자 무기스킬 | 방어자 무기스킬 |
5 | 25 | 50 | 75 | 100 |
5 | 50% | 37% | 28% | 22% | 18% |
25 | 68% | 50% | 38% | 30% | 25% |
50 | 91% | 67% | 50% | 40% | 33% |
75 | 114% | 83% | 63% | 50% | 42% |
100 | 136% | 100% | 75% | 60% | 50% |
| 택틱에 따른 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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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데미지가 반드시 성공하여 상대방에게 손상을 주는 것은 아니다. 기본 데미지의 실제 성공률은 아래 표에 나와있다. 공격자의 택틱 스킬에 따라서 50%-150% 사이의 기본 대미지 성공률이 적용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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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틱스킬 | 계산되는 기본 데미지 |
10 | 60% |
20 | 70% |
30 | 80% |
40 | 90% |
50 | 100% |
60 | 110% |
70 | 120% |
80 | 130% |
90 | 140% |
100 | 150% |
| 힘(STR)에 따른 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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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 | 추가되는 데미지 (%) |
10 | +2% |
20 | +4% |
30 | +6% |
40 | +8% |
50 | +10% |
60 | +12% |
70 | +14% |
80 | +16% |
90 | +18% |
100 | +20% |
| 아나토미에 따른 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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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토미 스킬 | 추가되는 데미지 (%) |
10 | +2% |
20 | +4% |
30 | +6% |
40 | +8% |
50 | +10% |
60 | +12% |
70 | +14% |
80 | +16% |
90 | +18% |
100 | +30% |
| 럼버잭에 따른 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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럼버잭킹스킬 | 추가되는 데미지 (%) |
10 | +2% |
20 | +4% |
30 | +6% |
40 | +8% |
50 | +10% |
60 | +12% |
70 | +14% |
80 | +16% |
90 | +18% |
100 | +30% |
| 방패로 공격을 막아낼 확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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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패로 흡수되는 대미지” 란에 표시된 방패들은 매직 무기가 아닌 일반무기이다(다른 방패에 대해 방어 확률을 계산하려면 아래 공식을 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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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링스킬 | 공격을 막아낼 확률 |
5 | 3% |
25 | 13% |
50 | 25% |
75 | 38% |
100 | 50% |
| 방패가 흡수하는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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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 흡수되는 데미지 (근접전) | 흡수되는 데미지 (활공격) |
Buckler | 3.5 | 7 |
Chaos Shield | 16 | 32 |
Heater | 11.5 | 23 |
Kite (Metal) | 8 | 16 |
Kite (Wooden) | 6 | 12 |
Order Shield | 15 | 30 |
Round Bronze | 5 | 10 |
Round Metal | 5.5 | 11 |
Wooden Shield | 4 | 8 |
| 타격 부위 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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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기 다른 방어구/의류를 겹쳐 있는 것은 AR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간단히 말해서 겹쳐입는 것은 효과가 없다). 타격 부위가 될 확률을 순서대로 표시하였음.
부위 | 확률 | 부위별 방어구 |
몸통 | 44% | Breastplates, Tunics, Dresses, Cloak, Shirts |
팔 | 14% | Arm Plates, Chainmail Tunic, Sleeves |
머리 | 14% | Hats, Helmets |
다리 | 14% | Leg Plates, Leggings, Pants, Skirts, Thigh Boots |
목 | 7% | Gorgets |
손 | 7% | Gauntlets, Glov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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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갑옷이 흡수하는 데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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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 흡수되는 데미지 |
5 | 3-5 |
10 | 5-10 |
15 | 8-15 |
20 | 10-20 |
25 | 13-25 |
30 | 15-30 |